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드벤트 캘린더] 2020 킨더조이 어드벤트 캘린더 🗓

나의 소비

by dmsqlrla 2020. 11. 23. 22:58

본문

728x90
반응형





 

 

 

 

제가 너무너무 귀여운걸 샀습니다 호호

저는 어릴때부터 유투브를 보면서 

연말마다 유투버 분들이 달력같은걸 

날짜에 맞게 뜯으면 작은 선물들이 들어있는걸 보고

너무너무 신기하고 부러웠어요

그런데 한참 몇년을 잊고 지내다

올해 연말엔 꼭 어드벤트 캘린더를 해보고 싶어 구매해봤습니다 

 

 

 

너무 크거나 저에게 맞지 않은 제품들이면 

재미도 없고 낭비한다는 생각이 들어서 

저는 작은 간식거리가 잘 맞겠다 싶었어요

하리보와 킨더조이를 고민하다가 

킨더조이 2020 어드벤트 캘린더를 구매했어요!

 

 

 

 

 

 

전 제가 쓸것 하나 그리고 친구들과 연말파티때 

교환할 선물 하나 총 2개를 구입했어요

구매한곳은 그냥 네이버에

초콜렛 어드벤트 캘린더를 검색해서 구매했습니다 

 

 

 

 

 

 

 

 

 

 

 

 

 

 

 

 

 

 

위 사진 4가지 종류중 랜덤으로 보내주신다고 했는데

4가지 디자인다 마음에 들었어요

해외배송이라고 들어서 늦게 올까봐 얼른 주문했는데

주문한지 3-4일 만에 도착했어요!!

 

 

 

 

 

 

 

 

 

 

 

 

 

 

 

 

이렇게 담겨져 왔어요

너무 귀여워요

 

 

 

 

 

 

 

 

 

 

 

 

 

 

요건 127g짜리 입니다

구성품은 저렇게 들어있네요 

1일부터 24일까지 있네요

크리스마스 이브까지 하루씩 열 수 있어요

저렇게 반으로 접혀서 세워놓기도 좋아요

이건 연말 선물용으로 갈 꺼라 포장을 따로 뜯지 않았어요

 

 

 

 

 

 

 

 

 

 

 

 

 

 

 

 

 

이게 바로 제꺼랍니다

152g 짜리에요 

너무너무 귀엽ㅂ죠 ㅠㅠ 

이것도 마찬가지로 1일부터 24일까지 있습니다

 



300x250

저 12월을 못기다리고
1일 뜯어봤습니다..













얼른 12월이 와서 매일매일
뜯어보고 싶어요 :)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