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산 카페] 소진담

식당 카페

by dmsqlrla 2020. 10. 26. 01:55

본문

728x90
반응형

 

 

 

 

Instagram의 소진담ㅣ서산점(@sojindam_seosan)님 프로필 • 게시물 543개

팔로워 1,657명, 팔로잉 178명, 게시물 543개 - 소진담ㅣ서산점(@sojindam_seosan)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부모님과 함께 가족 여행으로 

태안에 놀러 갔다 

근처에 예쁜 카페가 있다고 해서 찾아가 봤어요 

 

 

 

 

 

 

 

 

 

 

 

 

 

 

 

2,3층에 카페가 있어요

 

 

 

 

 

 

 

 

 

 

 

 

 

입구에 저렇게 카페 이름이 있어요

 

 

 

 

 

 

 

소진담 카페 메뉴판

 

 

 

 

 

 

 

 

 

 

 

 

 

 

 

 

오후쯤에 방문하니 4종류가 있었어요 

너무 맛있어 보였는데 

저희는 시간이 없어서 케이크는 주문은 안 했어요 

 

 

 

 

 

 

 

 

 

 

 

 

 

 

 

 

 

 

주문하려 했는데 옆에 키오스크로 주문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아마 코로나 때문에 키오스크를 추천해 주시는 거 같아요

주문할 때 원샷으로 할지 투샷으로 할지도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주문 마지막에 연락처를 입력한 뒤 기다리면 

음료가 완성되면 카카오톡이나 문자로 안내해주세요 

 

 

 

 

 

 

 

 

 

 

 

 

음료를 기다리는 동안 카페 안을 구경했어요

멋진 조형물들이 있어요

 

 

 

 

 

 

 

 

 

 

 

 

 

 

 

 

사실 서치 했을 때 제일 반한 부분은 저 바다 전망이에요

바로 앞에 바다가 있어서 

창가 자리에 앉으면 바다를 보면서

커피를 마실수 있는 부분이 

너무 멋졌어요 

 

 

 

 

 

 

 

 

 

 

 

 

 

 

 

그리고 내부에 있는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이렇게 3층에도 자리가 있어 넉넉하게 앉을 수 있었어요 

 

 

 

 

 

 

 

 

 

 

 

 

 

 

 

 

 

 

2층 뷰도 정말 좋았지만

3층도 너무 멋졌어요 ㅠㅠ

3층에도 멋진 조형물이 있었는데

픽업하러 오라는 카톡이 와서 급하게 

내려오느라 사진을 미쳐 못 찍었어요 

 

 

 

 

 

 

 

 

 

 

 

 

 

 

 

시간에 쫓겨 내려오다 보니 사진이 차 안에서 찍은 것뿐 ㅠㅠ

저희가 시킨 메뉴는 

하이드아웃라떼 아이스 (6.5)

쑥라떼 only ice (8.0)

 

 

 

하이드아웃라떼는 아카시아 꿀이 들어간 라테예요

저는 개인적으로 꿀 향을 싫어하는데 

꿀 향이 너무 세지 않아서 제가 먹기에도 좋았어요 

쑥 라떼는 말 그대로 쑥 맛이었는데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올라간다고 하더라고요

약간 쉐이크 같은 질감이었는데 

간단하게 밥 대용으로 먹기도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아빠의 바닐라빈 라떼 아이스 (5.5)

한입 먹어봤는데 특별한 것은 없고 

그냥 바닐라 라떼 맛이었어요 

먹어본 3가지 메뉴중 전 쑥 라테가 제일 제 입맛이었어요 

 

 

 

서산 쪽 태안 쪽으로 여행 가시는 분들 중간에 휴식이 필요하시다면

바다 뷰를 보면서 커피 한잔 드셔 보세요!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