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은행동맛집] 공주 얼큰이 칼국수 • 쭈꾸미

식당 카페

by dmsqlrla 2020. 11. 8. 00:03

본문

728x90
반응형

 

 

 

 

 

 

 

 

 

 

 

 

 

 

 

 


공주 얼큰이 칼국수 쭈꾸미

대전 중구 중교로 73번 길 33

중앙로역 2번 출구에서 57m

 

 

영업시간

평일 10:00 - 23:30

코로나 기간 오후 10시까지 단축 영업, 명절 휴무

 

 

전화번호 

042-253-8262


 

 

 

 

 

여러분 대전이 칼국수의 도시란 걸 아시나요?

한 번도 안 가봤지만 칼국수 축제도 있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요즘 칼국수에 빠져서 

오랜만에 대전에 간 김에 친구들과 점심으로 

또 칼국수를 먹으러 갔어요 

 

약간의 tmi이지만 

예전에 대전에 살 땐 유명한 식당이나

성심당 같은 곳은 잘 가지 않았는데

막상 대전에서 살지 않으니

갈 때마다 이런 곳에 자주 가게 되는 것 같아요 

 

 

 

 

 

 

 

 

 

 

 

 

성심당 뒤쪽 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번화가인 은행동이라 중앙로 역에서도 아주 가깝답니다 

 

 

 

 

 

 

 

 

 

 

 

 

 

 

 

 

 

 

 

 

 

 

 

 

 

 

 

공주 얼큰이 칼국수 쭈꾸미 메뉴판

저희는 쭈꾸미 양념구이 중간맛 1판 (14.0)

얼큰이 칼국수 1 (6.0)

순한 칼국수 1 (6.0)

일단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여기 앞치마가 아주  튼튼해 보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쭈꾸미가 나왔어요 

맵기 단계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중간맛으로 시켰어요

양파가 많이 들어가 달달하고 

중간맛인데도 꽤 매콤해요

근데 쭈꾸미가 양이 적어 보여서 조금 아쉬웠어요 

 

 

 

 

 

 

 

 

 

 

 

 

 

 

 

 

 

 

 

 

300x250

순한 맛 칼국수가 나왔어요

멸치 국물이 아주 진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칼국수보단 잔치국수 국물 느낌이 났어요

 

 

 

 

 

 

 

 

 

 

 

 

 

 

 

 

 

 

 

 

 

얼큰한 맛 칼국수예요 

 

 

 

 

 

 

 

 

 

 

 

 

 

 

 

 

 

 

따로 쑥갓을 주세요 저희는 쑥갓을 좋아해서 

더 달라고 요청드리고 얼큰이 칼국수에 넣어 먹었어요

진짜 👍

 

 

 

 

 

 

 

 

 

 

 

 

 

 

그리고 쭈꾸미 양념에 순한 맛 칼국수 면을 넣어 먹으면

진짜 별미예요 

 

 

 

 

 

 

 

 

 

 

 

 

 

 

 

 

 

 

 

 

 

그리고 저희는 마지막에 볶음밥을 하나 추가해서 

치즈 사리까지 넣어서 먹었어요 

완벽한 마무리!!

대전에 여행 오시는 분들은 성심당 들릴 때

근처 식당 찾으시면 이곳에서 식사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