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택 소품샵] 6월공상

뚜벅뚜벅

by dmsqlrla 2020. 11. 21. 16:48

본문

728x90
반응형

 

 

 

 

 

 


6월 공상

 

경기 평택시 비전로 64번 길 25-5

(비전동 745-9 1층 대원 슈퍼 간판)

 

전화번호

010-6427-6167

 

 

인스타그램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친구가 가보고 싶은 소품샵이 있다고 해서 다녀와 봤습니다

처음에 지도를 보고 찾아가는데 

거의 다 왔는데 간판이 없어서 당황했어요 

알고 보니 저 대원 슈퍼 간판이 소품샵이더라고요 

 

 

 

 

 

 

 

저 간판이 맞습니다!

저 문안으로 들어가시면 돼요

 

 

 

 

 

 

 

 

저는 매장 들어가자마자

마음을 빼앗겼습니다...

향도 너무 좋고 

제 취향 저격 오브제들

 

 

 

 

 

 

 

 

 

 

 

300x250

크리스마스 시즌 맞이 향초들을 만들어 놓으셨는데

크리스마스 쳐돌이 인 제가 홀리듯이 구매했어요 

 

 

 

 

 

 

 

 

 

 

 

 

 

 

계산대 마저 너무 잘 꾸며 놓으셨어요 

저 물결 포스터도 탐났어요 

다음에 방문해서 여쭤봐야겠어요 

 

 

 

 

 

 

 

 

 

 

저는 산타 캔들과 미니 트리 캔들 하나씩 구매했어요

포장 진짜 정성스럽게 해 주시더라고요

나를 위한 선물로 구매해도 좋지만

혹시 연말인 요즘 친구들과 선물교환식 

하실 때 선물 고민되시면 저는 이런 향초도 추천드려요!!

 

 

 

 

 

 

 

 

 

 

 

 

 

 

예쁘게 포장해주시는 동안

저는 매장 내부를 조금 더 구경해봤어요

 

 

 

 

 

 

 

 

 

 

 

 

계산대 옆에 예쁜 빈티지 거울이 있어 포토존으로도 좋아요

 

 

 

 

 

 

 

 

 

 

 

 

 

 

이건 영수증이에요 

진짜 귀엽죠 ㅠㅠㅠㅜ

 

 

 

 

 

 

 

 

 

 

짜잔 -

저랑 제 친구들 모두 구매했어요

쇼핑백에 도장도 찍어주시고 다 다른 리본으로 구분도 해주시고

사장님 센스가 장난 아니에요

그리고 저희가 이 소품샵 들렸다가 가려고 

봐 둔 카페가 있었는데 

사장님이 근처에 좋은 카페가 있다고 추천해주셨는데 

같은 카페였어요 역시 저희랑 취향이 맞으셨어요 ㅎㅎ

 

 

 

 

 

 

 

 

 

 

 

 

 

 

 

집에 와서 인테리어로 배치해봤어요

그리고 진짜 향이 좋아요

매장에 캔들마다 향이 조금씩 다른 거 같았어요

저는 침대 옆에 뒀는데 누울 때마다 은은하게 향이 올라오고

그리고 머리 아픈 향이 아니라 더 좋았어요

그리고 나중에 인스타 보니까

클래스도 하시더라고요 

저도 다음에 다시 평택 방문하면 원데이 클래스 예약할 거예요 ;)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