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LP샵] 턴턴턴

뚜벅뚜벅

by dmsqlrla 2020. 10. 21. 20:41

본문

728x90
반응형

 

 

 

 

 

 

 

 

 

 

 

 

예~전에 약속에 늦어 급하게 걸어가다 발견한

대전 lp샵이 너무너무 가고 싶어서 

이번에 대전에 놀러갈일이 있어서 친구와 함께 다녀와 봤어요 

 

 

 

 

 

 

 

 

 

위치는 대전 중앙시장에 위치해있고

골목식당에 나온 청년구단? 이 있는 쪽에 위치해 있다고 들었어요

저는 지도에 검색해서 대전역에서 부터 걸어갔고

한 10-15분 정도 걸린것 같아요

 

 

 

 

 

 

 

 

 

 

 

 

 

 

보자마자 너무 귀엽다고 느꼈던 간판이에요 

사진 찍을때 사장님께서 

'이걸 찍어야지~~~!'라고 말씀해 주셔서 

일부로 몇장 더 찍었어요 

간판에 보니까 오리지널 원판을 5만장 이상 보유하고 있대요 

 

 

 

 

 

 

 

 

 

 

 

 

 

 

 

사실 검색해 봤을때 제대로된 영업시간이 안나와있어서

안열었으면 어떡하지? 걱정했는데 다행히 

문이 열려 있어서 재미있게 구경할수 있었어요 

 

 

 

 

 

 

 

 

 

 

 

 

 

 

 

 

샵 외부부터 이렇게 많은 엘피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자유롭게 구경할수 있어요 

 

 

 

 

 

 

 

 

 

 

 

 

 

 

 

외부 뿐만 아니라 내부에도 엘피들이 진~짜 많았어요

딱 한눈에 봐도 오래된 엘피들 뿐만 아니라

카세트 테이프 씨디 등 오래된 음반도 같이 있어요 

 

 

 

 

 

 

 

 

 

 

 

 

 

 

 

 

 

 

그중 제가 픽한 엘피중 1가지

아직 시간이 조금 남았지만 크리스마스 엘피를 구매하고 싶었는데

같이간 친구가 표지가 귀엽다며 보여줬는데

마침 크리스마스 캐롤이 들어있어서

바로 구매 했습니다!!!

 

 

 

 

 

 

 

 

 

 

 

 

 

 

 

 

집에와서 다시 살펴보니 1985년 제작이였어요 🤭

 

 

 

 

 

 

 

 

 

 

 

 

 

 

 

 

 

 

 

 

 

그리고 나머지 하나 

이것도 역시 표지만 보고 구매해봤어요 

 

 

 

 

 

 

 

 

 

 

 

 

 

 

 

 

 

 

 

뒷부분을 보니 옛날 영화들의 ost를 모아놓은 엘피 같네요

 

 

 

 

 

 

 

 

 

 

 

 

 

 

 

 

 

곡 설명에 있는 '쉐이크스피어' '로미오와 쥴리에트'

옛날 맞춤법들 너무 재미있어요 

 

 

 

 

 

 

.

.

.

.

.

.

.

.

 

 

 

 

 

함께간 친구는 턴테이블이 있거나 엘피를 수집하지 않아서 

재미없어 할 줄 알았는데 너무너무 즐거워해서 제가 더 뿌듯했어요

오래된 엘피들이 쌓여있는데 그중에서 고르는 것도 너무 재미있고

2층에도 엘피가 있다고 들었는데 전 일층에서도 너무 만족해서 

따로 올라가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또 엘피샵 옆에는 헌책방이 있어서 구경하는게 너무 즐거웠어요 

맛집이나 카페가 조금 지겨우실땐 

구경하러 가시는거 추천드려요 

 

역시 대전 대유잼의 도시... ;)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