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택카페] 와일드 그라스 / Wild grass

식당 카페

by dmsqlrla 2020. 11. 21. 17:59

본문

728x90
반응형

 

 

 

 

 

 

 

 

 

 

 

 

 


 

와일드 그라스

경기 평택시 평택3로 89

(비전동 600-51 1층 와일드그라스)

 

전화번호 

010-3062-5655

 

영업시간

매일 08:00 - 23:00

 

 

인스타그램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6월공상 소품샵을 갔다가

(6월공상 포스팅 ⬇️ )

 

[평택 소품샵] 6월공상

6월 공상 경기 평택시 비전로 64번 길 25-5 (비전동 745-9 1층 대원 슈퍼 간판) 전화번호 010-6427-6167 인스타그램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친구가 가보고 싶은 소품샵이 있다고 해서 다녀와 봤습

kimeunbi.tistory.com

 

사장님께서 알려주신 카페를 가고 있었어요

가는길에 은행나무 길이 너-무 예뻐서 

숨겨진 포토존이라면서 친구들과 한참 사진을 찍었어요

 

 

 

 

 

 

 

 

 

 

 

 

 

🍂

 

 

 

 

 

 

 

 

 

 

은행나무 길을 따라 올라가니 카페가 나왔어요

와일드 그라스 외관이에요

큰 창부터 들어가는 입구문까지 너무  예쁘죠

나무를 보면서 사계절이 가는 모습을 볼 수 있는게

큰 창이 있는 카페의 매력인거 같아요 

 

 

 

 

 

 

 

 

 

 

 

 

 

 

 

 

와일드 그라스는 1층과 지하 1층으로 이뤄져 있는데

처음에 들어갈때보니까 1층은 

애견동반이 가능한 카페더라구요 

저는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써 너무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좌석이 많지는 않았지만

넓은 테이블 그리고 편한 의자가 마련되어 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요즘 작은 테이블 작은 의자들이 너무 불편하거든요 :(

 

 

 

 

 

 

 

 

 

 

 

 

 

 

 

 

300x250

 

주문 받는 곳이에요 

 

 

 

 

 

 

 

 

 

 

와일드 그라스 메뉴판

 

 

 

 

 

 

 

 

 

 

디저트 종류들도 다양하더라구요 

그리고 커피랑 디저트가 저렴한 편이라 

너무 감동이였어요!!

글 쓰는 지금도 감동이에요 ㅠㅠ

 

 

 

 

 

 

 

 

 

 

 

 

 

 

 

 

 

 

 

카운터 오른쪽으로 조금만 가면 화장실이 있어요

화장실은 한칸에 공용이였는데 

엄청 불편하진 않았어요

그리고 화장실마저 쾌적하고 멋지게 꾸며놓으셨어요 

 

 

 

 

 

 

 

 

 

 

 

 

 

 

저희는 1층은 만석이라 지하 1층으로 내려갔어요

 

 

 

 

 

 

 

 

 

 

 

 

지하 1층도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어디 앉을지 한참 고민했어요 ㅎ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진동벨을주고 픽업하는게 아니고

음료를 직접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아이스 카페 라떼 (4.5) 2잔

아이스 아메리카노 (3.5) 

레몬에이드 (6.0)

음료 진짜 저렴하지 않나요?

커피도 고소하고 진짜 맛있어요

 

 

 

 

 

 

 

 

 

 

 

전 여기서도 좋았어요 

플라스틱 빨대가 아니였거든요 

 

 

 

 

 

 

 

 

 

 

 

 

 

 

친구들과 한참 도란도란 이야기하다가

나가려는 순간에도 창 밖으로 보이는 나무와 은행잎이 너무 예뻐요

잘 쉬었다 갑니다 :)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