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오설록 티스톤 / 원데이 티 클래스

뚜벅뚜벅

by dmsqlrla 2020. 12. 10. 00:37

본문

728x90
반응형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해외는 물론 국내 여행, 집 앞을 나가는 것조차 어려워진

이 시기에 다들 전에 다녀온 여행 사진들 많이 보시죠?

저도 전에 다녀온 여행 사진을 둘러 보다가

너무 좋았던 프로그램을 소개 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오설록 티 뮤지엄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 15 오설록

(지번) 서광리 1235-1 오설록

 

매일 09:00 - 18:00

 

064-794-5312

 

 

오설록

제주의 자연과 사람의 정성을 담다, 오설록

www.osulloc.com

 

 

 

 

 

 

 


오설록 녹차밭입니다

 

 

 

 

 

 

 

 

 

저는 항상 오설록을 가면 이니스프리와 녹차밭만 구경하고 돌아오곤 했는데 

친구와 함께 티 클래스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서

신청해서 클래스를 들어 보았습니다

 

 

 

 

 

 

 

 

 

 

 

 

오설록 티스톤

 

 

 

티스톤 클래스 차례와 수업 시간 입니다

 

두 가지 클래스가 있었는데 저는 친구와 

프리미엄 티 클래스를 들었습니다 

올해 12월 말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네요 

저는 온라인으로 예약을 하고 방문했는데

예약은 전화 혹은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온라인 예약 홈페이지 ↓

 

오설록

제주의 자연과 사람의 정성을 담다, 오설록

www.osulloc.com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예방을 위한 안내문입니다 

사진 출처 - 오설록 홈페이지 

 

 

 

 

 

 

 

 

 

 

 

 

 

티 스톤 외관입니다 

 

 

 

 

 

 

 

 

 

 

클래스 시간 전에 건물에 들어가면 예약자 확인 후 대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웰컴 티로 세작이라는 녹차를 주셨는데

너무 맛있어서 아직도 그 차 맛을 잊지 못해요

 

 

 

 

 

 

 

 

 

 

 

 

 

클래스가 시작되면 저 세화도에 대해 먼저 설명을 해주십니다

건물 자체도 굉장희 의미 있는 건물이더라고요

 

 

 

 

 

 

 

 

300x250

티스톤 건물 내부입니다 안에서 보는 풀숲이 너무 멋진 공간이에요

 

 

 

 

 

 

 

 

 

 

 

 

 

클래스 들은 지 조금 시간이 지나서 정확한 기억은 나지 않지만

우선 클래스 영상 촬영은 금지되어있고, 사진 촬영할 수 있는 자유 시간을 주십니다  

그리고 차분하고 따뜻한 분위기에서 수업이 진행되었는데

선생님께서 차에 대해 잘 설명해주셔서 

늘 커피만 좋아하던 저도 차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된 날이었어요

다양한 차 다도 법등 알려주시고 간단한 간식과 함께 온 일행들과 조용히 이야기할 수 있는 

자유시간도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공간 분위기 차향이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마지막 코스에서는 발효차가 저장되어있는 숙성고까지 구경했습니다

 

 

 

 

 

 

 

 

 

 

저는 친구와 방문했었는데요 

클래스 듣는 내내 부모님과 함께 하고 싶었어요 

코로나가 얼른 사라져서 부모님과 함께 다시 한번 클래스를 들으러 가고 싶어요 ;)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