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시청맛집] 위트레이즌

식당 카페

by dmsqlrla 2020. 12. 11. 18:58

본문

728x90
반응형

 

 

위트레이즌

제주 제주시 신성로 82-8 

(지번) 도남동 84-7 1층

 

매일 12:00- 00:00

일요일 휴무

 

010-5233-3347

 

 

 

 

 

 

 

 

친구 생일 맞이 제주 여행을 갔을때 방문했던

양식 레스토랑 & 와인바 입니다 

너무 괜찮은 분위기와 좋은 기억에 포스팅을 해봅니다 ;)

 

 

 

제주 시청에 가깝게 위치해 있어요 

 

 

 

 

 

 

저희는 브레이크 타임이 끝나는 시간에 맞춰

네이버 에약을 통해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근데 저희가 방문한 날 비가 꽤 오고 스케쥴이 중간에 붕 떠서 

일찍 도착했는데 저희를 배려해 주셔서 잠시 내부를 정리하는 동안 밖에서 잠깐 기다리다

안에서 기다릴수 있었어요 

비가와서 너무 추웠는데 따뜻한 기억이 있어요 

 

 

 

 

 

 

 

 

 

 

 

 

 

 

매장 내부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커트러리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위트 레이즌 메뉴판

 

 

 

 

 

 

 

 

저희는 간단하게 화이트 와인을 마셨습니다

술알못이지만 너무 좋았어요 

술은 병으로도 주문 가능한것 같았어요 

저희는 술을 잘몰라서 추천받아서 잔으로 마셨어요

 

 

 

 

 

 

 

 

 

 

 

식전빵 입니다

 

 

 

 

 

 

 

 

 

 

너무 좋았던 부라타 치즈 샐러드 

사실은 부라타 치즈 민트 딜 토마토 피클 라즈베리 드레싱 레몬 을

주문했는데 그 날 토마토 피클이 재료 소진으로 

토마토 피클 대신 살구로 넣어주셨어요

살구 샐러드는 처음이였는데 새콤달콤한게 식전에 먹기 좋은 음식이였고

저희가 시킨 샴페인과도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뒤이어 나온 태운 토마토 소스로 맛을낸 소 볼살 라구 파스타와

스모크 리코타로 속을 채운 뇨끼와 그뤼에르 트러플 크림

메뉴가 나왔어요 

라구 파스타는 진짜 약간의 불향과 새콤한 토마토 소스가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마지막 뇨끼메뉴가 진짜 대박이였어요

크림소스가 꾸덕하고 찐하고 뇨끼가 쫀득하니 진짜 

가장 베스트 메뉴에요 이 뇨끼먹으러 다시 제주에 가고 싶을 정도입니다 ㅠㅠ

 

 

 

 

 

 

 

 

 

 

300x250

진짜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친구 생일을 기념해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찾아 간곳이였는데

분위기도 너무 좋고 직원분들이 배려심이 깊고 친절했어요 

그리고 물론 맛도 좋았어요 

제주에 거주하고 있다면 혹은 여행 가신분들

특별한날 이나 연말에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방문하시면 더 좋을것 같아요

아 그리고 저는 꼭 예약하고 방문하시는거 추천드립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