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대] 라이즈 오토 그래프 컬렉션 / 에디터룸

뚜벅뚜벅

by dmsqlrla 2020. 12. 16. 00:00

본문

728x90
반응형

 

 

 

RYSE, a hotel for creative originals in the heart of Hongdae

Do Seoul differently. Book now. Get inspired. Dynamic​ hotel ​experience for subculture, spontaneity, and sophistication in the heart of Hongdae, Seoul.

rysehotel.com

 

 

 

 

 

얼마 전 친구들과 함께 다녀왔던 호텔을 포스팅해볼까 해요

 

 

 

 

 

 

호텔 가는 길에 바깥 풍경이 예뻤어요 

 

 

 

 

 

 

 

 

 

홍대 서교동에 위치해 있는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호텔이에요

전철역과도 가깝도 버스를 타고 바로 앞에서 내릴 수 있어서

접근성이 아주 좋아요

 

 

 

 

 

 

 

 

 

 

전에 지나갈 땐 알록달록한 귀여운 캐릭터 스티커들이 있었는데

제가 방문했을땐 바뀌어 있더라고요

 

 

 

 

 

 

 

 

 

 

 

 

 

호텔 1층엔 타르틴 베이커리 카페가 있지만

제가 방문했을 땐 코로나로 인하여 영업중지 중이었어서

너무 아쉬웠어요 

 

 

 

 

 

 

 

 

 

 

 

 

 

 

층 은 이렇게 나뉘어 있었어요

 

 

 

 

 

 

 

 

 

 

 

 

호텔 체크인을 3층에서 가능합니다

 

 

 

 

 

 

 

 

 

 

 

 

 

 

3층 내부입니다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편하게 쉬거나 기다릴 수 있는 

의자들이 많이 준비되어있었어요

하지만 저는 코로나로 인하여 오래 머물지 않고 

바로 체크인할 갔습니다

 

 

 

 

 

 

 

 

 

 

 

호텔 굿즈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곳에서 체크인과 체크아웃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호텔 예약 사이트를 통해 15만원대로 예약을 했습니다 

체크인은 3시부터 체크아웃은 12시였습니다

체크인 시 안내사항 설명을 듣고 호텔 와이파이도 맞춰주시고

카드키를 받았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호텔 내부 레스토랑, 피트니스센터, 루프탑, 룸서비스 등 

모든 서비스 중지였고 체크인 시 큐알 체크 필수입니다

일행이 나중에 와도 큐알 체크 3층에서 필수로 해주셔야 합니다 

 

 

 

 

 

 

 

 

코로나로 인한 주의사항이 엘리베이터 내부에 붙어있었어요

그리고 받은 카드를 엘리베이터 내부에 찍으면 

자동으로 제가 안내받은 층으로 찍힙니다

 

 

 

 

 

 

 

 

호텔 카드키입니다

 

 

 

 

 

 

 

 

 

 

저희는 4인 기준으로 에디터 룸을 예약했고

요청사항에 높은 층으로 부탁드린다고 했더니

에디터 룸 중 가장 높은 층이라고 14층으로 배정받았습니다

 

 

 

 

 

 

 

 

 

 

호텔 문 열자마자 보이는 풍경입니다

 

 

 

 

 

 

 

 

 

 

 

 

 

블루투스 스피커와 커피포트가 준비되어있어요

 

 

 

 

 

 

 

 

 

 

 

 

 

 

화장실 내부예요 

너무너무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요

욕조가 있는 줄 몰랐는데 알았다면 배스 밤을 들고 올걸 그랬어요 ㅠㅠ

그리고 화장실이 밖에서 비치는데 거울 뒤에 커튼을 내리면

밖과 분리됩니다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애머니티 입니다 핸드솝과 로션 그리고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로션은 

일회용이 아닌 부분이 좋았어요

그리고 칫솔, 치약, 화장솜 면봉 등이 들어있었고

혹시 폼클렌징이 필요하신 분들은 챙겨가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서 여럿이도 충분히 앉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넓은 옷걸이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항상 호텔에 가면 짐을 놓을 자리가 부족해 바닥에 놓거나

옷이 구겨져서 불편했는데 

충분한 공간이 있어서 바닥에 놓지 않아도 돼서 너무 좋았답니다

 

 

 

 

 

 

 

 

 

옷걸이 바로 밑에 첫 번째 서랍입니다

컵과 티백 물 그리고 와인 오프너가 있었어요

와인 오프너가 있는 부분이 너무 감동이었어요 

항상 와인을 구매하면 오프너가 없어서 코르크 뺄 때 너무 진땀 뺐거든요 

 

 

 

 

 

 

 

 

 

2번째 서랍입니다

 

 

 

 

 

 

 

 

 

제일 마지막 서랍에는 금고가 있어요

그리고 서랍 오른쪽엔 작은 간이 냉장고가 있어요

 

 

 

 

 

 

 

 

 

 

 

 

 

 

 

300x250

그리고 대망의 침대입니다

색 조합이 너무 예쁘고 감각적이죠 

사실 호텔 예약할 때 찾아보다가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 감 감적이어서 한눈에 반해 

바로 예약했었어요 실제로 봐도 실망스럽지 않았어요 

 

 

 

 

 

 

 

 

 

 

 

 

특히 저 초록 벽, 회색 쿠션, 노란 조명이 너무 마음에 들었거든요

 

 

 

 

 

 

 

 

 

 

 

 

 

사이드 테이블에 특이하게 마스크팩과 공기가 있더라고요

오랜만에 친구들과 즐겁게 공기를 했답니다

그리고 사이드 테이블에 저 제로 프로젝트

화장실 용품이 일회용이 아닌 부분이 좋았는데 역시

환경을 생각하는 호텔이었어요 

 

 

 

 

 

 

 

 

 

 

 

 

 

 

 

 

 

14층 호텔 뷰입니다

이 날 미세먼지가 많아 조금 아쉬웠지만

밤이 되면 반짝거리는 시티뷰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1박 동안 즐겁게 잘 지냈답니다

현재는 코로나 확진자가 대거 늘어 호캉스, 홈파티 조차도

조심스럽게 되었는데요 우리의 내일을 위해 이번 연말 조금씩들만 참고 

얼른 코로나가 종식되어 다들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요 

 

 

 

 

 

 

 

 

 

 

 

아 그리고 1층에 전시도 진행 중인 것 같았어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알아보고 방문하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728x90

관련글 더보기